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여행도우미 하니입니다... ^___^
오늘은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미국인들(또는 서양인들?)이 뽑은 LA추천여행지인데요,
미국 최대의 여행정보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www.tripadvisor.com)에 Los Angeles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디즈니랜드같이 지리적으로 LA카운티가 아닌 곳의 관광지는 빠져있음)
위의 화면이 핸드폰화면을 캡쳐해서 만든 1위부터 10위까지의 LA추천여행지인데요,
일단 3위의 무슨 쇼는 아마도 관계자들이 조작한 것 같아서 제외했구요 (리뷰가 44개 밖에 안됨),
7위의 Griffith Park는 그리피스 천문대가 순위에 들어있어서 제외했습니다.
또, 9위의 서커스 공연 <아이리스>는 아쉽게도 공연이 끝나서 더 이상 볼 수가 없답니다.
LA추천여행지 1위는 두말할 필요가 없는 곳, 게티센터(The Getty Center)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 와서 여기를 안 가보면, 파리에 가서 루브르 박물관을 안 보는 것과 같습니다.
LA추천여행지 2위는 상당히 생소한 네더컷 박물관(Nethercutt Museum)이라는 곳인데요,
개인이 수집한 클래식 자동차들을 무료로 구경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LA추천여행지 4위는 바로 다운타운에 있는 월트디즈니 콘서트홀(Walt Disney Concert Hall)입니다.
건물 자체만으로도 유명하지만, 여기서 LA필하모닉의 공연까지 본다면 금상첨화겠죠~
LA추천여행지 5위는 많은 한국분들도 최고의 여행지로 꼽는 그리피스 천문대(Griffith Observatory)입니다.
해질녁에 올라가서 일몰과 LA의 '바둑판 야경'을 구경하셔도 되고, 플래니터리움의 영화도 볼만합니다.
LA추천여행지 6위는 바로 LA카운티 미술관, 라끄마(LACMA, 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입니다.
꼭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지 않더라도 사진의 Urban Lights와 Levitated Mass 등의 볼거리가 많답니다.
LA추천여행지 8위는 최근에 우주왕복선 엔데버(Endeavour)호가 전시되어 있는 캘리포니아 사이언스센터입니다.
단, 우주왕복선을 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미리 표를 예매해야 한답니다. 사람이 너무 많이 몰려서...
마지막으로 LA추천여행지 10위는 여러 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스테이플스센터(Staples Center) 체육관이라네요~
물론 여기서는 LA레이커스의 NBA 농구경기를 봐야겠죠~ 그런데, 입장료가 좀 비싸답니다.
이상이 미국인들, 또는 서양인 여행객들이 뽑은 LA추천여행지들 인데요,
여러분은 이 중에서 몇군데나 가 보실 계획이신가요?
한인텔을 통해서 LA 한인타운의 민박집들을 이용하시면 위의 추천여행지들을 편리하게 관광하실 수 있는
최적의 위치라는 사실 - 알고 계시지요? 이상 여러분의 여행도우미 하니였습니다.^^